너는 사라지지 아니하리라

강대국 이집트가 무너지게 되더라도, 이스라엘은 두려워하지도, 무서워하지도 말라고 하십니다. 
하나님께서 이스라엘을 구원하여 주시겠다고 하시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범죄하여 징계 받아야 할것을 면하게 하시지는 않는다고 하십니다. 
징계가운데 돌이켜 회개하는 이들을 회복시키시고자 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이 있기에 그렇습니다. 
그러므로, 성도에게 다가오는 어려움은 멸망시키시고자 하시는 하나님의 뜻이 아닌, 어려움 가운데 회복임을 믿는 복된 하루가 되길 소망합니다.  

적용질문: 나는 하나님이 나를 멸망시키려고 징계하신다며 오해하진 않습니까? 징계 가운데 주시는 회복의 약속을 붙듭니까?

읽을말씀: 예레미야 46:13-28
26 내가 그들의 목숨을 노리는 바빌로니아 왕 느부갓네살과 그 부하들의 손에 그들을 넘겨 주겠다. 그러나 그런 다음에도 그 땅에는 다시 예전처럼 사람이 살게 될 것이다. 나 주의 말이다." 
27 “나의 종 야곱아, 너는 두려워하지 말아라. 이스라엘아, 너는 무서워하지 말아라. 내가 너를 먼 곳에서 구원하여 데려오고, 포로로 잡혀 간 땅에서 너의 자손을 구원할 것이니, 야곱이 고향으로 돌아와서 평안하고 안정되게 살 것이며, 아무런 위협도 받지 않고 살 것이다. 
28 나 주의 말이다. 나의 종 야곱아, 너는 두려워하지 말아라. 내가 너와 함께 있다. 내가 너를 쫓아 여러 나라로 흩어 버렸지만, 이제는 내가 그 모든 나라를 멸망시키겠다. 그러나 너만은 내가 멸망시키지 않고, 법에 따라서 징계하겠다. 나는 절대로, 네가 벌을 면하게 하지는 않겠다."

* 묵상하기 

* 적용하기

* 감사와 기도

# 큐티인 구독을 앱으로 한국어 영어로 불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