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호와의 말씀이니라

하나님께서 얼마나 급하셨나 하나님의 종들을 서둘러서 보내어 말씀을 전하셨지만, 그 말씀을 듣지 않았던 이스라엘 백성들은 결국 벌을 받게 됩니다. 
우리는 말씀묵상과, 예배 등을 통해 지속적인 하나님의 말씀하심을 경험합니다.
그 가운데 우리의 결단과 순종은 얼마나 될까요?
오늘 하나님의 말씀하심이 나에게 말씀하신다는 믿음으로 결단하고 삶의 순종으로 나아갈수 있어야 하겠습니다. 
그렇게 작은 한부분 이라도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며 나아가는 선한 하나님의 백성들이 될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적용질문:나는 공동체 안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잘 듣고 있습니까? 말씀이 듣기 싫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읽을말씀:예레미야29:15-32
19 나 주의 말이다. 이것은, 내가 그들에게 나의 종 예언자들을 서둘러서 보내어 나의 말을 전하였으나, 그들이 나의 말을 듣지 않아서 내리는 벌이다. 그들이 듣지 않았기 때문이다. 나 주의 말이다. 
20 그러므로 내가 예루살렘에서 바빌로니아로 쫓아 보낸 너희 포로들아, 이제 너희는 모두 나 주의 말을 들어라.      
21 나 만군의 주, 이스라엘의 하나님이 말한다. 지금 나의 이름을 팔아 너희에게 거짓 예언을 하고 있는 골라야의 아들 아합과, 마아세야의 아들 시드기야를 두고 말한다. 내가 그들을 바빌로니아 왕 느부갓네살의 손에 넘겨 주어, 너희가 보는 앞에서 그 왕이 그들을 죽이도록 하겠다.

* 묵상하기 

* 적용하기

* 감사와 기도

# 큐티인 구독을 앱으로 한국어 영어로 불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