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믿고, 따르는 사람은
그리스도인들은 하나님을 믿고, 하나님을 따르며 증거하는 자들이 그리스도인입니다.
힘든 상황과 어려운 문제에 직면해 있어도, 다른 허망한 것, 우상에 기대며 사는 자들이 아닌,
그럼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하나님을 믿고, 하나님을 따르는 자가 '참지혜자'요 '참그리스도인'인 것입니다.
하나님은 이런 자들을 축복해 주셨습니다.
"너희가 하나님 나라를 차지하여 거기서 살고, 그리고 거룩한 삶을 살아가게 될것다."
기다리십시요. 하나님의 말씀이 이뤄질 것입니다.
다시 한 번 힘을내어 주님을 믿고, 주님을 붙드시기 바랍니다.
읽을말씀: 이사야 57:1-13
1 의인이 망해도 그것을 마음에 두는 자가 없고, 경건한 사람이 이 세상을 떠나도 그 뜻을 깨닫는 자가 없다. 의인이 세상을 떠나는 것은, 실상은 재앙을 피하여 가는 것이다.
2 그는 평화로운 곳으로 들어가는 것이다. 바른길을 걷는 사람은 자기 침상 위에 편히 누울 것이다.
11 네가 그처럼 무서워하는 신들이 누구냐? 도대체 그 신들이 얼마나 무서우면, 나를 속이면서까지, 나를 까마득히 잊어가면서까지, 그 신들에게 매달리느냐? 내가 오랫동안 침묵하고 있었다고, 네가 나를 경외하지 않는 것이냐?
12 너는 네가 하는 일이 다 옳다고 생각하겠지만, 네가 한 일을 내가 다 폭로할 것이니, 너의 우상들이 너를 돕지 못할 것이다.
13 너의 우상들에게 살려 달라고 부르짖어 보아라. 오히려 바람이 우상들을 날려 버릴 것이며, 입김이 그것들을 쓸어 버릴 것이다. 그러나 나에게로 피하여 오는 사람은, 땅을 차지하여 거기에서 살고, 나의 거룩한 성전에서 나를 예배할 것이다.”
1.아침에 일어났을 때, 예수님을 생각하였습니까?
2.나에게 하시는 말씀은 무엇입니까?
3.순종해야 할 것은 무엇입니까?
4.감사기도를 적어 보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