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신앙의 벽 때문에 


하나님의 뜻은 한 사람도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는 것입니다. 예수님은 영생을 위한 생명의 빵으로 오셨습니다. 그를 믿는사람은 누구든지 영생을 얻습니다. 

우리 안에는 태생적으로 믿지 않으려는 불신앙의 마음이 큽니다.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진실로 믿고 그 뜻대로 살아가는 것이 능력입니다.

인생의 나이 만큼이나 두텁게 싸아올린 불신앙의 벽을 허물기 위해 마음을 열어 봅시다. 그분은 나에게 가장 좋은 것을 주시는 분이십니다.


읽을 말씀: 요한복음6:30-40


35.예수께서 그들에게 말씀하셨다. "내가 생명의 빵이다. 내게로 오는 사람은 결코 주리지 않을 것이요, 나를 믿는 사람은 다시는 목마르지 않을 것이다.

36.그러나 내가 이미 말한 대로, 너희는 [나를] 보고도 믿지 않는다.

37.아버지께서 내게 주시는 사람은 다 내게로 올 것이요, 또 내게로 오는 사람은 내가 물리치지 않을 것이다.

38.그것은, 내가 내 뜻을 행하려고 하늘에서 내려온 것이 아니라, 나를 보내신 분의 뜻을 행하려고 왔기 때문이다.

39.나를 보내신 분의 뜻은, 내게 주신 사람을 내가 한 사람도 잃어버리지 않고, 마지막 날에 모두 살리는 일이다.

40.또한 아들을 보고 그를 믿는 사람은 누구든지 영생을 얻게 하시는 것이 내 아버지의 뜻이다. 나는 마지막 날에 그들을 살릴 것이다."


1.일어났을때, 예수님을 생각했습니까?

  

2.나에게 하시는 말씀은 무엇입니까?

  

3.순종해야 할 것은 무엇입니까?

  

4.감사를 적어 보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