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속의 레위인들


레위인들은 하나님과 인간들 사이의 다리역활을 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들의 존재는 성전에 국한되지 않고 이스라엘 공동체 전역으로 확산하여 살아가도록 합니다.

성도들은 땅의 기업이 없이 하나님의 나라 만을 위해 살아가는 목화자들과 선교사님들를 섬기는 일을 감당해야 합니다

오늘 아침에는 아프리카에서 젊음을 바친 이원준,유해숙 선교사님을 위해 기도했습니다. 유해숙 선교사님이 어깨가 굳어지는 어려움에 있지만 재정도 없고 사역도 바쁘고 해서 수술을 없는 상황인데 수술을 있는 길이 열리도록...

땅의 기업을 가진 이들은 자신 만을 위해 살지 않고 레위인들이 사역을 감당하도록 지원해야 책임이 있음을 기억해야 합니다.


읽을 말씀 :민수기 35:1-8

2.너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그들이 유산으로 받는 땅에서 레위 사람이 성읍들을 떼어 주라고 명령하여라. 레위 사람에게는 성읍과 함께 주변의 목초지도 함께 주어라.

3.그래야만 그들이 그들의 재산인 가축 떼와 모든 짐승들을 목초지에서 기르면서, 여러 성읍에서 살게 것이다.

8.이스라엘 자손이 가지고 있는 땅을 떼어서, 그것을 레위 사람에게 때에는, 지파들이 받은 몫의 비율대로 떼어 내도록 하여라. 많이 가진 지파에서는 많은 성읍을 떼어 내고, 적게 가진 지파에서는 적게 떼어 내어라."


 1.아침에 일어났을 , 예수님을 생각하였습니까?


2.나에게  하시는 말씀은 무엇입니까?


3.순종해야 것은 무엇입니까?


4.감사기도를 적어 보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