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브리즈번 소망교회 임민철 목사입니다.  
이번에 평신도 세미나를 섬겨주신 수정교회 목자님들과 송영민 목사님 그리고 모든 수정교회 모든 성도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에 평신도 세미나를 참석한  저희 교회 6명의 지체들이 큰 사랑과 섬김, 그리고 목자님들의 감동어린 간증을 통하여 너무 감동을 받고 돌아왔습니다. 참석한 모든 지체들이 도착한 그날 집으로 돌아가지 않고 교회에 모여 밤 11시 30분까지 울면서 받은 은혜를 나누었습니다. 
역시 말보다는 보고 배우는 것이 가정교회라는 것을 실감합니다. 그렇게 가르쳤어도 머리로는 이해해도 가슴으로 다가오지 않았었는데 보고 듣고, 섬김을 받고 나니 모두가 목자로 헌신하겠다고 합니다. 수정교회에 뭐라고 감사를 드려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목자님들 간증 중에 "내가 살기 위해 목자를 한다"는 내용을 한 지체가 나누었는데, 그 말을 듣고 그들을 파송한 싱글 목자들이 더불어 은혜 받고 함께 우는 감격의 시간이었습니다. 귀한 섬김 감사드립니다. 이번 섬김이 하나님 나라에는 영광이 되고, 이 호주 땅에는 귀한 열매로 나타나게 될 것을 기대합니다. 
진심으로 감사하고 평신도 세미나를 섬겨 주신 수정교회를 인해 참 많은 힘이 됩니다. 수정교회가 이 호주 땅에 가정교회 사역의 귀한 모델이 되어 주시기를 소망하며 축복합니다. 

브리즈번 소망교회
임민철 목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