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 가운데 넘어졌을 때

 

시드니수정교회가 영혼구원에 집중하는 교회이다 보니 특별한 감동와 은혜를 경험 때가 많습니다. 한 영혼이 구원을 받고 그리스도의 제자로서의 삶을 살아가는 모든 과정이 그렇습니다.

복음을 듣고 그리스도의 제자로 살아가기 위하여서는 이제 까지 살던 방식과 부딪치는 많은 어려움이 따릅니다. 그러나 분명한 것은 하나님은 감당할 시험만 주신다는 것입니다. 그 말은 하나님이 시험당하여 우리 힘으로 감당하기 어려운 상황이 되면 피할길을 여시고 인도하여 주신다는 것입니다.

문제는 내가 진정으로 예수님을 나의 삶의 구주요 주인으로 영접했느냐?’ 입니다. 예수님의 내 삶의 주인으로 모셔드리셨다면 우리는 모든 죄와 시험에서 능히 이기게 됩니다.

지난 주 생명의 삶 묵상에세이가운데 읽었던 글 중에 사단은 유혹받을 만 한 사람을 유혹한다는 것입니다이미 내 마음이 정해졌고 주님께 마음을 드린 사람은 모든 시험을 이길 힘을 주십니다. 혹시 죄 가운데 넘어져도 우리는 다시 일어날 힘을 얻습니다.

죄 가운데 넘어지더라도 사단의 통로가 되지 않도록 우리는 기도해야 합니다. 구원받은 성도는 이미 승리한 싸움을 싸우는 것입니다. 그러니 어두움과 죄 가운데 더 이상 사단의 통로가 되지 않도록 일어나 주님의 빛을 향하여 걸어가야합니다.

이번 주간은 특별새벽기도입니다. 여러분이 기도 할 때 모든 사단의 활동을 멈추게 될 것이고 주님의 승전가를 부르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