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특별 새벽기도를 합니다.
주제: “일어나라! 함께 가자!”(마26:46) 일시: 9월5(월)-10(토) , 새벽5시30분, 그랜빌
하나님이 저에게 계속해서 모든 성도들이 기도해야 할 때라고 사인과 마음을 주십니다.
“하나님 요즘 할 일이 너무 많습니다.” “성도들이 힘들게 살아요” “시간을 내기가 어려워요” 그렇게 하나님께 함께 기도할 수 없는 이유들만 대고 있는 저의 모습에 하나님은 더욱 강하게 말씀을 주십니다. “너희가 나를 떠나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하나님이 저에게 이렇게 사인을 주실 때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때는 열일을 제쳐두고 꼭 기도를 해야 합니다.
작년에도 이맘때쯤입니다. 우리는 특별새벽기도를 통하여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채험했습니다. 우리가 할 수 없었던 기적같은 역사, 병이 치유되고, 문제가 해결되고, 관계가 회복되고...기도가운데 하나되는 역사를 보았습니다.
이번 특별새벽기도회도 모두가 함께 기도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싶습니다. 어린이, 학생, 청년 장년 ..모두 함께 모여 기도합시다. 모두가 함께 기도할 때 살아계신 하나님의 은혜와 도움심을 경험하고 싶습니다. 물론 여러분도 저와 같이 새벽에 교회에 나와서 기도할 수 없는 이유들이 많을 것입니다. 그런데 하나님은 그래도 기도를 하라고 하십니다.
우리가 기도하지 않으면 여러분들은 어려가지 모양으로 어려움을 당하고, 마음들이 흩어지고, 교회에 나오지 못하게 하게하는 사단의 공격에 무차별로 당하게 될것입니다. 그러나 기도자리에 나오는 순간부터 하나님은 회복과 승리를 주실 것입니다.
특별히 처음 하는 평신도 세미나를 준비하면서 하나님은 우리 교회에 통하여 하고 싶은 일이 있다고 느껴집니다. 보이는 것도 중요하겠지만 영적이 무장과 하나님의 도우심이 우리를 새롭게 하시도록 그릇을 준비해야 합니다.
다음 주에 있을 특별새벽기도를 위해서 미리 일과 삶을 단순하게 정리하시고 기도 할 준비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몸이 피곤하여 육신의 연약함으로 하루하고 포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음 주 새벽기도 후에 바로 일터로 향하실 분들을 위하여 간단한 아침식 음식을 준비하여 자유롭게 먹을 수 있도록 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