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교회 역사의 주인공들
친교실 건축이 많이 진행이 되었습니다. 지난주에는 페인트와 바닥 공사를 진행 하였습니다. 이제까지 알게 모르게 건축을 위하여 수고하는 모든 분들께 머리 숙여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주에는 특별새벽기도와 다니엘 금식기도 기간임에도 새벽부터 이어서 쉬지 않고 수고해주셨고, 금요일과 토요일에 가족들과의 휴가도 반납하고 교회에 나와 주의 전을 건축하는데 함께 해주었습니다. 뉴케슬에서 부터 VIP들과 와서 일해주시는 감동도 있었습니다.
이렇게 우리 수정교회의 역사는 써져가는 것 같습니다. 공사가 마치면 건축을 위해 헌신하고 헌금해주신 모든 분들을 기록에 남기고 싶은 마음이 있는데 아이디어를 찾고 있는 중입니다.
이제 남은 공정을 마무리 하기위하여 여러분의 한 번 더 부탁을 드립니다.
첫째, 건축에 예정된 비용보다 더 많은 비용이 추가 되어 친교실 안에 들어갈 용품들에 대하여 여러분의 헌신을 부탁을 드립니다. 예를 들어 친교실과 교욱관에 들어갈 장년용과 어린이용 의자들과 테이블, 프로젝터, 프로젝터 스크린, 음향장비, 화분, 커피머신, 주방 용품등입니다.
둘째, 무엇보다 여러분의 정직한 기도가 간절히 필요합니다. 통합건축위원장인 이호현장로님과 위원들인 안수집사님들과 그리고 공사를 책임지고 시공을 하고 계시는 정재필집사님을 위하여 기도하여 주셔서 마지막 공정이 은혜롭게 진행이 되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두가 함께 이루어가는 수정교회의 역사에 우리 모두가 자랑스러운 주인공들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