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포럼과 목자목녀 기초다지기

 

이번 주에는 신약교회의 회복을 꿈꾸며 사역하시는 최영기목사님 이하 선교사님들이 시드니에 방문을 하십니다. 시드니 가정교회연합이 함께 준비하며 어떻게 더 효과적으로 영혼구원과 선교사역을 감당할 수 있을까?를 생각하는 귀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첫 번째로 진행되는 행사는 가정교회 선교포럼입니다. 각 대륙별로 가정교회를 통하여 선교하시는 선교사님들과 포럼 형식으로 어떻게 선교가 진행이 되었으며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할 것인지 듣게 됩니다.

두 번째는 목자 목녀 기초다지기입니다. 시드니에서 목자 목녀로 사역하시는 분들과 분가를 계획하는 예비목자 목녀들이 함께 참여하여 최영기 목사님의 강의를 듣게 됩니다. 주최는 시드니 가정교회 연합이 함께 하지만 장소가 시드니수정교회에서 하기 때문에 우리의 섬김이 필요합니다. 특별히 목자 목녀들의 자녀들이 함께 참여하게 됩니다. 어린아이들을 돌보는 일에 저희 교회가 주축이 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유치부와 주일학교 두 파트로 나누어 운영을 하게 되고 여러분의 도움이 헌신이 필요합니다.

마지막으로 다음 주일에는 두 분의 선교사님이 방문을 하셔서 말씀을 전해 주십니다.

1부에는 이원준 선교사님( 아프리카 가정교회 선교담당, 조아네스버그 목장 후원)

2부에는 주민호 선교사님( 카자흐스탄 가정교회 선교담당, 카자흐스탄 목장 후원)

주영광선교사님은 교회에 방문하여 설교는 안하시지만 인도네시아 목장에서 섬겨주십니다.

이번 선교포럼을 위하여 선교사님들의 숙소를 제공해 주시고, 식사, 차량 의전, 기타 섬김으로 수고해주 실 모든 성도님들께 감사들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