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학생부 여름캠프 : 성숙 (Maturity)


2026 1 19일부터 22일까지, 우리 시드니수정교회 학생부가 성숙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3 4일간의 여름캠프를 합니다. 이번 캠프에는 학생 60명과 이들을 섬길 교사 봉사자 50명이 자원하여,  110명의 인원이 참여하게 됩니다.

이번 캠프의 주제를 '성숙'으로 정한 이유는 우리 아이들이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 삶의 방향이 바뀌는 본질적인 변화와 성숙의 계기가 되기를 바라기 때문입니다. 단순히 분위기에 휩쓸려 잠시 변하는 모습이 아니라, 하나님과의 깊은 만남을 통해 내면이 단단해지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특히 청소년기는 여러 모습으로 혼란을 겪는 시기이지만, 하나님을 만나면 방황이 멈추고 언어와 , 신앙과 인격뿌리 내리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학생부 캠프를 이끌어 가는 최선웅 목사와 김한나 전도사, 그리고 시간을 내어서 기쁨으로 헌신하는 모든 교사들이 영육 간에 지치지 않고 강건하여, 하나님이 주신 마음을 아이들에게 온전히 흘려보낼 있도록 성도님들의 정직하고 지속적인 중보 기도가 필요합니다.

부모님들은 이번 캠프 참여를 학생들의 단순한 방학 활동 하나로 여기지 마시고, ‘자녀의 미래를 위한 가장 가치 있고 소중한 시간 생각해 주시기 바랍니다. 3 4일간의 일정을 고려할 책정된 회비는 많이 부족합니다. 그래서 교회에서 상당 부분 재정을 지원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부모님들의 바쁜 일상을 배려하여 버스를 대절해 이동하도록 했습니다.

학생부 캠프 기간에 방문은 원칙적으로 허락되지 않습니다.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동안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꼭 방문해서 격려도 하고 기도도 해주고 싶으신 분들은 화요일 저녁 집회에 각 20여명까지만 선착순으로 예약을 하시고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 방문자는 컨퍼런스 장소 규정상 일인당 30, 음식 제공 없음 )

학생부의 변화와 성숙 수정교회의 미래이자 소망입니다. 이번 3 4일의 여정이 우리 학생들이 세상의 가치관에 휘둘리지 않는 신앙의 기본기를 갖추고, 변화와 성숙의 전환점 되어 하나님 나라를 꿈꾸는 주역으로 자랄 수 있도록응원과 기도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금주의 한마디

"하나님께서 명령하신 안식일 준수는 신약시대에 이르러 주일을 거룩히 지키는 것으로 이어집니다. 주일을 지킨다는 것은 주일연합예배 참여를 삶의 최우선 순위에 두는 것입니다. 예배를 최우선으로 삼지 못할 때, 우리의 신앙은 퇴보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