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는 자에게 있어야 할 3가지 간증
우리는 증인으로 살아가기 위해 반드시 가져야 하는 세 가지 소중한 간증이 있습니다.
첫째, 예수님을 만나 구원받은 간증입니다. 우리 신앙의 시작은 예수 그리스도를 인격적으로 만나 구원받은 체험입니다. 성경은 죄인 된 우리를 찾아오신하나님의 놀라운 사랑과 용서를 경험한 은혜의 기록입니다. 그분은 우리를 오래동안 기다리셨습니다. 신앙생활은 이런 하나님을 만나서 그분의 은혜와 사랑을 받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분의 사랑을 받고 구원받은 은혜를 나눌 수 있어야 합니다. 아직 그런 간증이 없다면, 지금이라도 그런 하나님을 꼭 만나야합니다.
둘째, 기도응답을 통해 살아계신 하나님을 경험한 간증입니다. 우리는 기도를 통해 응답을 경험하고, 살아계신 하나님의 능력과 손길을 체험한 간증이 있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멀리 계신 분이 아니십니다. 기도는 하나님께 접속하는 통로입니다. 아무리 내 삶에 가까이 계셔도 내가 접속하지 않으면 그분을 경험할 수 없습니다. 기대하기는 기도를 통해 우리의 신앙이 지식에만 머무르지 않고, 실제로 살아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경험하는 신앙이 되기를 바랍니다. 목장모임의 중요한 목적 중 하나도 바로 기도 응답을 체험하는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 기도를 통하여 살아계신 하나님을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셋째, 사람을 섬기면서 누린 행복에 대한 간증입니다. 우리는 주님의 사랑으로 이웃을 섬기며 얻게 되는 진정한 행복의 간증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섬김에는 희생이 따르지만, 그보다 훨씬 큰 기쁨과 보람이 있습니다. 우리가 사랑으로 섬긴 이들이 예수님을 영접하고 믿음 안에서 변화되고 성장하는 모습을 볼 때, 그 어떤 세상적인 만족감보다 큰 행복을 누리게 됩니다.
우리 교회 성도 모두가 이 세 가지 귀한 간증을 품고 살아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간증들을 통해 우리의 믿음이 더욱 깊어지고, 서로 사랑하며 섬기는 행복한 신앙생활을 풍성히 누리시기를 소망합니다.
금주의 한마디
단기선교팀이 9일(목)-17일(금) 일정으로 마다가스카르에서 사역중입니다. 선교사역 여정 가운데 하나님의 보호
와 인도가 있게 하시고 하나님의 은혜와 역사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함께 기도로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