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교실과 주방 리노베이션
지난 주 그랜빌예배당 친교실(식당)의 주방의 안전을 위한 바닥수리 공사를 하던 중 건물이 힌 게미( TERMITE)의 피해로 생각보다 심각한 상황에 있음을 발견하였습니다. 이 상태로 건물을 사용할 경우 안전에 문제가 있을 것으로 판단하여 내부를 전체적으로 보수공사 하기로 지난 금요일 교회운영위원회(장로,안수집사회)에서 마음을 모았습니다.
친교실 보수공사를 위한 몇 가지 안건이 나왔지만 아래와 같이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먼저 건물에 활동 중인 힌게미 치료를 위해 전문업체( M&M termite control)를 선정하여 치료하기로 했습니다. 이 과정 속에 식당의 바닥과 벽 철거가 필요하고 인스펙션결과에 따라 공사 방향이 구체화 될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리노베이션을 한다는 전제하면 공사기간은 1달 이상 예상됩니다만 여러분의 협력에 따라 기간 단축이 될것이라고 봅니다.
이번 주일부터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대형텐트를 설치하여 아동부교육와 성가대연습 그리고 친교실로 사용하려 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계획과 상황에 대하여는 교회 홈페이지를 통하여 업데이트 해드리겠습니다.
친교실 공사를 위한 여러분의 좋은 안건과 의견이 있으시면 쪽지에 적어 헌금함에 넣어주시면 참고 하도록 하겠습니다.
친교실 공사를 위한 건축헌금이 약 7만 불(주방시설 포함)가량 예상합니다. 수정교회 모든 성도님들이 “친교실 건축헌금”에 동참 주시길 부탁합니다. 건축헌금은 액수와 관계없이 교회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모두가 동참하여 함께하는 건축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