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탄절, 사랑의 헌금

 

우리는 해마다 그래왔듯이 이번 성탄절에도 사랑헌금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연말이 되면 다른 사람들은 휴가를 간다, 한국에 방문을 한다 하는데 정작 본인은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특히 이민이나 유학을 와서 정착의 과정을 밟은 분들이 그런 경험을 합니다. 그때 누군가 작은 배려와 섬김은 오랜 시간 생각 속에 남는 것 같습니다.

지난 번 왕의 재정학교에서 배운 소중한 훈련은 플로잉 시간이었습니다. 플로잉 시간은 하나님의 공급하심을 누군가의 손길을 통하여 경험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성탄절엔 우리도 성탄 헌금을 통하여 이런 사랑과 공급하시는 하나님을 경험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성탄절 헌금 방법은

첫째, 사랑의 헌금이 누구에게 보내기를 원하는지 사연을 카드나 성탄봉투에 적어주시면 성탄예배 후 목자들을 통하여 전달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둘째, 사랑의 헌금의 대상은 꼭 시드니수정교회에 속한 분들을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하는 이유는 한 해 동안 선교와 VIP들을 섬기기에 수고한 우리 안에 사랑과 하나님의 공급을 경험기 위함입니다.

셋째, 꼭 헌금이 아닌 헌물도 좋습니다. 나누기 원하는 물건을 가지고 오시거나 물건을 카드에 적어서 헌금시간이나 헌금함에 넣어주시면 필요한 사람에게 전달해 주도록 하겠습니다.

네째, 보통은 나와 친분이 있거는 사람에게 전달을 하고 싶은 마음이 들거라고 봅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먼저 하나님의 누구에게 보내기를 원하는지 기도해보시고 하나님의 주시는 마음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필요가 있으신 분들은 필요한 것을 하나님께 기도하시고 오시기 바랍니다.

다섯째, 사랑의 헌금이나 물건이 비지정으로 들어오는 경우는 교회에서 필요한 분들에게 나누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성탄절 여러분의 사랑의 헌금이 축복의 마중물과 같이 사용되어지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