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일 세겹줄 기도회: 기간: 10월 12일(수) 22일(금) , 저녁 7시30분

이번 10월12일  부터 10일동안 세겹줄 기도회를 합니다. 새벽기도회 대신에 저녁기도회를 하는 이유는 새벽에 직장에 일찍 가시시는 분들, 어린 아이들을 돌보는 엄마들에게도 기도회에 동참의 기회가 주어질 것이고, 초신자들과 학생, 청년들에게도 참여 할 수 있게 하기 위함입니다. 이번 기도회의 또 하나의 특징은 세겹줄 기도회로 진행한다는 것입니다. 세겹줄 기도회란 세사람이 함께 기도의 짝이 되어서 기도제목을 공유하고 함께 기도하는 것입니다. 
세겹줄 기도회 짝 선정은 먼저 목자 목녀들이 기도 짝의 조장이 됩니다.( 목장식구가 조장이 될 수도 있습니다.) 기도짝은 이성이 아닌 동성이어야 합니다. 목자 목녀는 목장식구를 넘어 함께 기도하고 싶은 분들을 정하여  함께 기도의 짝을 이룹니다. 이때 목자 목녀들끼리는 짝을 하지 않도록 하시고 자신의 목장식구 또는 목장 이외의 분들과 짝을 이루도록 바랍니다. 기도짝을 못 찾는 분들은 기도짝  연결신청( 교회입구 신청판)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기간동안 기도의 짝들은 서로의 기도제목을 나누고 서로를 위해 기도를 해주게 됩니다. 하루에 한번 정도는 기도회 때 만나거나 전화나 카톡으로 서로의 기도제목이나 기도응답에 대한 나눔을 합니다. 
이번 기도회에 선정한 책은 ‘한번에 한 사람’ ( One at a time) 입니다. 이미 ‘제자입니까? 펜입니까?’ ( Not a Pan) 책으로 유명해진 카일 아이들만( kyle Idleman)목사님의 새로나온 저서입니다. Ebook으로 한글, 영어로 된 책을 구입할 수 있으니 미리 구입해서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도회를 통하여 기대하는 것은 708차 평세를 앞두고 기도로 준비하는 것에 입니다. 그러나 평세 준비를 위한 기도는 여러분의 교회와 목장부흥, 가정과 개인의 영적인 성장을 위한 것이기도 합니다. 이 기간 동안 개인의 기도제목과 가정과 목장의 기도제목을 가지고 사모하는 마음으로 동참해 보시길 바랍니다.
“한 사람이면 패하겠거니와 두 사람이면 맞설 수 있나니 세겹줄은 쉽게 끊어지지 아니하느니라”(전 4:12)


금주의 한마디 
10월 12일 부터 10일 세겹줄 저녁 기도회를 합니다. 함께 기도하기를 원하는 세분이 짝이 되어 함께 기도회에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도회를 위해 읽을 책은 ‘한번에 한 사람( ( One at a time)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