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세목장오픈에 대하여

 

지난  708 평신도를 위한 세미나 등록이 2일만에 마감이 되었습니다. 30 정원에 33 등록을 했습니다평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목장 방문입니다가정교회 세미나는 보고배우는 것을 추구하기 때문에 강의를 듣고 목장에 참여하여 현장을 보는 것은 핵심입니다이번 평세에는 특별한 이유가 없는  모든목장이 오픈하여 주시  기대합니다.

막상 목장을 오픈하려면 부담되는 이유들이 있을 것입니다 중에 가장 대표적인 이유 첫째는 목장식구가 적어 목장모임에서 보여  것이 없다는 것일 것이고 것이고둘째는 목자가 자신의 집을 오픈해서 잠자리를 제공해야 한다는 부담 때문일 것입니다.

어려운 일은 맞습니다. 그러나 다른 교회 섬기는 것만이 아니라 여러분의 목장이 새롭게 정비를 하는 계기도 되고, 어려움 뒤에 숨겨진 많은 은혜과 축복을 경험하게 되는 것입니다.

목장을 오픈하려면 목장모임이 3가정또는 5명정도는 모일  있어야 합니다그러나 인원이 작은 목장도 미리 부터 목장연합을 통하여 오픈을 준비한다면작은 목장도 평세에 동참이 가능합니다 집이 좁아서 방문자를 모시기 어렵기에 오픈하기 어렵다고 생각하는 경우도리어  반대로 상황과 형편도 안되는 가정이 집을 오픈하여 섬기는 모습에  크게 감동 하는 경우를 보게 됩니다

목장을 오픈 하기 위해서는 목장모임을 메뉴얼 순서대로 준비 훈련해 주시기바랍니다평세기간 목장모임은 토요일 저녁에 일괄적으로 하기 때문에 주중 다른 날짜에 모이는 목장도 이때는 토요일 모일  있도록 준비해야 해야 합니다그리고 목장 vip들이 목장모임에 참여 시키기는 것을 목장 오픈의 목표로 삼아보시기 바랍니다실제적으로 목장에서 영혼구원이 이루어 지는 것을 보는 것은 가장  도전이  것이기 때문입니다

 

금주의 한마디

10월부터는 주일연합예배 실황을 비공개로 전환합니다교회에 오셔서 예배하시기 바랍니다특별한 상황이 있는 경우는 (병환출장선교지등토요일까지교회 홈페이지 예배신청게시판을 통해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