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교회도 이런 것이 있었으면..”
교회는 여러 사람들이 함께 모이다 보니 다양한 사역이 필요하고, 누군가의 수고와 헌신으로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혜택을 누리게 됩니다. 그래서 가끔 “이런 사역이 있었으면...” 하는 생각이 들 때가 있고 이런 사역은 "누가 하면 딱인데..."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아마도 여러분들도 “이런 것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거나, 하고 싶다고 생각한 경우가 있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 중에 “나도 이런 생각이 있었는데…” 라는 부분이 있었다면 의견을 모아보려합니다. 그리고 “내가 이런 사역을 해 볼 수 있습니다” 라고 자원하시거나 혹은 “수정교회 성도 중에 이런 일에 OO가 즐겁게 사역하실 수 있을 것같습니다.”라고 추천도 받으려고 합니다.
“ 우리교회도 이런 것이 있었으면..”에 참여하는 방법은 교회 기도함에 쪽지를 넣어주시거나 목자들에게 알려주셔서 저에게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 다만 조심할 것은 내주시는 의견이 불평하는 마음이 아니라 공동의 유익을 위해서 이어야 하고 일부분 이라 할지라도 본인도 자원하면 좋겠습니다.
생각나는 몇 가지 예를 들어 보면...
1) 1부 예배 시작 전에 교회 앞이나 주차장에 안전요원이 있었으면 ...
2) 예배당에 자리 안내해주는 사역이 있었으면...
3) 주일 식사 담당자들을 위하여 매뉴얼을 만들어 주는 사역이 있었으면...
4) 1부에서 2로 넘어가는 셔틀버스 사역이 있었으면...
5) 강사 섬김 사역이 있었으면... 등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