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수집사 투표 진행방법


안수집사 세우기 위하여 투표를 앞두고 있습니다. 이미 안수집사 후보 10분이 절차와 과정을 통하여 후보가 되었습니다. 선거관리위원( 운영위)에서는 이전에 정리한 안수집사 세우는 절차에 대한 투표진행 방법에 대하여 추가사항을 논의하며 정리하였습니다. (기존의 안수집사 세우는 절차는 2018년 8월 18일 칼럼 참고)

1.시드니수정교회 안수집사는 교회의 운영과 사역을 위해 주도적으로 참여하실 분들을 세웁니다.안수집사가 되면 시간의 헌신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안수집사 후보들은 인선투표전에 구원간증과 소명간증문, 그리고 자기소개와 다짐 사항을 제출하여 인선투표에 참고 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인선투표: 안수집사후보는 총목자 모임에서 투표를 통해 안수집사를 인선한다.( 인선투표란 회원투표를 위한 최종후보를 선정하는 것임) 현재 10명의 후보중 총목자의 찬반을 통해 2/3이상 통과하신 분을 인선한다. 인선투표당시 불참하는 분은 선출되지 않는다.

3. 회원투표: 70%의 찬성으로 한다. (과반이상의 투표참여) 총목자에서 인선된 분들은 회원교인들의 투표전에 준비될 서류를 준비하고 19일에 투표를 진행합니다.

4. 투표용지: 후보의 나이 순으로 이름으로 적어서 만듭니다. 그렇게 하는 이유는 신앙의 선배에 대한 배려입니다. 사진을 붙여서 누구인지 어떤 사역을 하고 있는지 성도들에게 알려주어 투표에도움을 받도록 합니다. 

5. 훈련과정: 안수집사들은 훈련과정을 통과하고 안수식을 합니다.

이상 위의 내용은 2021년 11월 28일 주일 시드니수정교회 선거관리위( 교회운영위)에서 결정된 내용입니다



금주의 한마디 

목장 모임은 집집이 돌아가면서 모임을 하는 것이 성경적입니다. 여러분의 집이 가정교회로 사용되어 진다는 것은 영적으로 큰 축복입니다. 목장모임시 집을 제공한 가정을 위해 뜨겁게 축복기도를 해주시고, 음식은 조금씩 나누어 준비해서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