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기념예배 일정과 1부 예배 시간 변경에 대하여

 

돌아오는 교회가 통합한지 1년이 되고 교회창립 38주년입니다. 이번 창립예배는 1부예배(그랜빌)에서는 창립기념예배 드리고 2부예배(텔로피아)에서는 장종택 전도사와 함께하는 찬양예배를 드립니다. 그리고 하루 전인 토요일에 교회창립기념으로 수정교회 학생부가 텔로피아 예배당에서 뮤지컬 "요셉의 꿈"을 합니다. 학생부들이 이런 큰 행사를 주관하는 것이 참대견합니다. 앞으로 수정교회 미래의 일꾼인 학생들과 수고해주신 전도사님 교사들에게 많은 격려 부탁하며 여러분의 VIP들을 초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VIP 초청 창립기념 뮤지컬" 시간은 토요일 오후 7시 텔로피아 예배당입니다.

또 한 가지는 1(그랜빌)예배 시간 변경입니다. 지난 주 1부 예배시간을 30 분 앞당겨 오전10 시에 드리는 것에 대한 찬 반을 설문으로 조사를 했습니다. 대부분 성도들이 설문에 참여해 주셨고 한분의 빼고는 모두가 찬성이었습니다. 1부 예배를 10시에 드리는 장점으로 “2 부 예배에 교육과 섬김에 도움이 된다가 가장 많았습니다. 그래서 일단 1 부 예배를 오전10시로 시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2 부 예배 시간 간격이 30 분 여유가 생기면서 2 부에서 섬기는 분들 특히 교사들에게 더 여유가 생길 것이고, 1 부 예배 후에 있을 훈련과 교육에도 많은 지혜가 생길 것이라 봅니다.

1부 예배 변경 시작은 12 6일 첫 주 부터입니다.

그 기간 동안 각 부서와 사역에서는 시간을 예배 시간에 맞추어 조절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