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평신도를 위한 세미나 합니다.

 

12월 첫주에 제 617차 평신도를 위한 가정교회 세미나를 (124-6) 온라인으로 개최 합니다. 4월에 취소된 세미나를 해달라는 요청도 계속 있었고, 하나님이 지금 대양주에 세미나가 필요하다는 마음도 계속 주셨습니다. 결정적으로 최영기목사님이 수정교회가 취소된 평세를 곧 개최할 것이라고 가정교회 세미나를 논의 하는 목사님들 카톡방에 공개적으로 알리셨습니다. 그래서 1달 조금 더 남은 상황에서 고민하다 하나님이 뭔가 일하시려는 것을 느끼고 순종하기로 했고 초원지기 ,조장님들이 동의해 주셨습니다.

지난 주간 남송교회 온라인 평세 참여가 온라인 평세 개최 어떻게 할지에 대하여  자신감도 얻었습니다. 평세 참가자는 강의는 온라인으로 듣고 토요일은 목장에 탐방 및 1박을 하고 다음날 주일 연합예배에 참여하게 됩니다. 1박을 못하는 타 지역 참가자들은 지역 가정교회 목장에 협력을 구하여 탐방을 하게 하려고 계회중입니다.

우리 시드니수정교회는 이미 평신도 세미나에 대한 경험이 있고 충분히 잘 할 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단 준비시간이 짧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한마음으로 협력을 해주셔야 합니다.

첫째는 평세 준비를 위해 4개 팀(진행, 행정, 미디어팀, 의전팀 )으로 구성하고 빠른 준비를 위해  준비팀장이나 부팀장( 다음 준비 경험을 위해) 선정하였습니다. 그리고 모든 목자 목녀님들은 각 팀에 소속하도록 하였습니다.

둘째는 목장에서 목장을 오픈하고, (혹 목장을 오픈 못하더라도 참가자를 섬길 수 있음) 참가자 들을 섬겨주시는 것입니다.

셋째는 모든 성도가 함께 기도하는 것입니다. 기도 없는 행사나 사역은 울리는 꾕가리가 될 수 있습니다. 기도하면 하나님이 우리를 통하여 일하십니다.

617차 평신도를 위한 가정교회 세미나를 통하여 대양주에 건강한 교회들 그리고 헌신되 평신도들 세우는 일에 여러분이 모두 함께 하여 주시길 기대합니다.


금주의 한마디 

12월 첫주에 평신도를 위한 가정교회 세미나를 주최합니다. 준비시간이 적지만 한 마음으로 대양주에 교회를 섬기는 마음으로 함께 동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