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는 언제까지 입니까?
VIP는 매우 중요한 사람이라는 말입니다. 교회를 다시면서 누가 가장 중요할까요?
이제 막 믿어보려고 교회에 오신 분들이거나 아직 교회 출석은 못하지만 하나님의 천국의 초청을 받고 있는 분들입니다. 그래서 교회에서 VIP란 하나님의 초청을 받은 분들이라는 뜻입니다. VIP들이 그런 초청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하기 위하여 이미 천국의 백성으로 구원받은 분들의 도움과 섬김이 필요한 것입니다.
교회가 해야 하는 가장 우선되는 일은 아직 구원받지 못한 분들이 구원을 받아 하나님의 자녀로, 천국의 백성으로 살아가도록 하는 것입니다. 목사인 저는 한 달에 한번 예수영접을 통하여 그분들이 예수님의 천국초청을 받아들이고 세례를 받도록 돕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교회의 사명은 믿던지 안 믿던지 그것은 하나님께 맡기고 예수님을 영접하고 믿도록 계속 기회를 드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언제까지 VIP인가? 생각을 할 수 있습니다.
예수를 영접하기 까지가 VIP입니다. 이미 예수영접모임을 통하여 예수님을 영접하였고 세례를 받았다면 VIP가 아닌 것입니다. 물론 오래 다녀도 VIP같은 분들이 계시지만, 그것은 개인의 환경과 배경에 따라 신앙이 자라는 과정과 성숙도가 다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기존의 성도들은 VIP출신 분들을 대하는 성숙함도 필요합니다.
VIP출신 분들도 신앙이 자라기 위해서는 누군가가 계속 VIP로 대하여 주기를 보다는 수정교회 공동체의 일원으로 영혼구원 위한 사역과 교회의 사역에 함께 동참하면서 믿음이 자라게 되는 것을 봅니다. 수정교회 대부분 VIP 출신 성도님들은 신앙이 그렇게 자라서 지금은 다른 분들을 섬기는 신실한 제자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VIP분들이 신앙이 자라지 않고 있다면 목장과 교회에서 작은 것 한나라도 공동체의 일원으로 섬길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