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계별 완화정책을 위한 준비 

 

호주 연방정부는 단계별 완화조치를 발표했습니다이제 거리에 나가보면 조금씩 활기를 찾는 듯하다는 느낌이 듭니다목장과 교회에는 어떻게 적용을 해야 할지 이제 우리도 조금씩 모임을 준비해야 할 것입니다.

첫 단계에서는 가정은 5명 방문이 가능하고 교회에 모이는 인원은 10명이 가능합니다. 1단계에서는 인원이 적은 목장은 목장모임을 모여서 시작해 주시기 바랍니다주일영상예배도 함께 드릴 수 있습니다인원이 좀 많은 목장은 요일과 시간별로 다르게 한다면 텔로피아나 그랜빌 예배당에서 모임을 가질 수 있습니다.(예약필요사역부에서는 사역별 모임을 교회에서 시작합니다주중에 교회에 오실 수 있고 새벽기도도 자유롭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2단계에서는 20명까지의 20명으로 늘어납니다. 2단계도 조만간 시행이 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이때는 모든 목장이 목장모임을 오프라인으로 합니다교회예배도 20명으로 늘어나게 됩니다목장이 모여서 영상예배를 드릴 수 있습니다초원모임조원지기모임모든 삶공부 모임이 오프라인으로 가능합니다.

 

3단계에서는 100명까지의 모임이 허용된다고 합니다이때는 목장및 주일에 텔로피아나 그랜빌교회에 와서 예배를 드릴 수 있습니다모든 모임이 가능해 집니다단 모든 단계마다 사회적 거리두기는 지속적으로 진행이 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그래서 인원이 많은 1부는 예배시간을 분할 해서 할 계획입니다시간별로 예배를 드릴 계획입니다교회에 주일 식사는 당분간 어려울 것입니다.

 

한국에 있는 친구 목사님이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라고 했더니 하나님과 거리두기를 하는 분들이 있다는 이야기를 합니다처음에는 긴장이 되

어서 하나님께 더 간절했지만 점점 느슨해지는 저의 모습을 보면서 많은 성도들이 그럴 수 있겠구나 생각을 했습니다.

여러분 이제 함께 모일 날이 다가옵니다생명력있고 더욱 은혜로운 모임이 되도록 준비합시다

 

금주의 한마디 

오늘은 스승의 주일입니다우리들을 위해 수고해주시는 교역자님들목자 목녀님들그리고 학생부주일학교유치부 교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