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부지 구입 위한 기도

 

몇달 전 그랜빌 예배당의 지속적으로 주차장 부족과 교육과 모임을 위한 공간부족으로 인하여 어려움을 격으면서 총목자모임에서 설문을 조사를 하였습니다. 교회 시설업그레이드를 위한 설문조사에서 가장 많은 요구는 화장실과 주차장에 대한 어려움이었습니다. 그리고 교육관, 소그룹 룸, 본당 확장,  영어로 된 사인, 교회 카페, 본당조명시설, 어린이 안전대책, 한글학교 등이었습니다. 그리고 이를 위해 대부분 추가 교회 부지가 필요하고 의견을 주셨습니다.

그동안 교회는 건축위원회를 구성하고 논의하는 중 옆집(21번지, 1027 m², 1.4 million)구입을 위한 방안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교회는 6만불 정도의 비전건축헌금이 모아져 있습니다. 부지를 구입을 하려면 필요한 재정이 먼저 준비되어야 가능한 일입니다. 교단에서 100만불 정도의 론을 저렴한 이자로 빌려준다고 하지만 그래도 많는 재정이 준비되어 있어야 구입이 가능합니다.

우리는 그동안 영혼구원하여 제자 삼는 비전을 위해 힘써왔습니다. 지금도 저는 교회를 유지 운영하기 위해 에너지를 쏟는 목사가 되지 않고 생명을 살리는 목사가 되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지금은 그랜빌 예배당이 너무 비좁아 교회 부지를 구입하는 일에 필요가 커지고 있고 교회의 미래를 위해 언젠가는 해야 할 일이기도 합니다. 이런 일에 먼저 기도도 안해보고 하자 말자를 말하는 것은 하나님이 원하시는 방법이 아니라고 생각하였습니다.

그래서 모든 방향들을 열어두고 여러분들과 합심하여 먼저 기도를 하려고 합니다. 하나님은 교회부지를 주시길 원하시면 우리에게 하나되는 마음을 주실 것이고 구입에 필요한 재정도 순조롭게 준비되어 질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기도가 마치면 그때 여러분이 하나님의 주신 마음을 표현해 주시면 됩니다.

기도 기간: 2020 224- 329

기도 방법: 123기도(하루 2, 아침 일어나서, 저녁 93분기도 ), 특별새벽기도회( 316-21)

기도제목: 하나님! 우리에게 추가 교회부지가 필요합니다. 우리를 하나님의 뜻과 방법으로 인도 하여주소서,  

 

금주의 한마디

예배시간은 하나님과 약속입니다. 예배를 통하여 하나님을 만나기 원하고 은혜받기 원하면 예배시간부터 늦지 않고 지켜야 합니다. 예배시간 10분 전에는 예배를 기도로 준비하기 위하여 예배당의 조명이 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