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어주시고 채우시는 하나님

 

이번 제 90차 목회자를 위한 가정교회컨퍼런스는 시드니수정교회의 섬김으로 50여분의 목사님 사모님들에게 은혜와 감동의 선물을 주었습니다. 이번 컨퍼런스로 다시 한번 목회에 힘을 내보겠다고 고백하시는 목사님들의 눈물의 고백을 들으면서 보이지 않게 수고하신 모든 분께 감사의 박수를 드립니다.

컨퍼런스 이후 강사로 오신 김영주목사님께서는 말씀집회로 저희에게 치유와 회복의 은혜를 주고계십니다. 김영주목사님이 컨퍼런스와 집회를 위해 시드니에 오시기까지는 많은 어려움이 가로막고 있었습니다. 목사님의 눈의 각막이 찢어져 양쪽 눈을 수술을 하셨고, 한국의 구정명절에 오셔야 하는 상황이라 공항까지 이동에 어려움이 있었고, 호주의 산불, 우한폐렴의 소식, 그외에도 크고 작은 사건들이 집회를 가로막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도리어 이번 말씀집회에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시고 싶은 큰 은혜를 알고 사단의 방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를 위해 미리 특별새벽기도로 준비하게 하셨고. 더욱 간절히 사모하게 하셨음에 감사합니다. 이번 말씀집회의 주제처럼"풀어주시고 채우시는 하나님"의 역사가 집회 후에도 역사하실 것을 기대합니다.

집회 이후 2월 둘째 주에는 멜보른 호산나교회 전도팀 (19명이) 시드니수정교회에 10일간 방문합니다.( 210-19) 호산나 교회는 매년 여러 전도팀을 호주지역과 선교지에 보내서 전도를 하고 마지막 날에 집회를 하여 왔습니다. 이번에 방문하는 전도팀은 우리에게 영혼구원의 야성을 경험하게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전도팀은 그랜빌 예배당에서 10일간 지내게 됩니다. 원하는 분들은 함께 동참하실 수 있습니다. 전도팀은 하나님의 인도하시는대로 성령이 인도하시는데로 기관을 방문하고 만난 사람들을 교회로 초대하여 사역을 할 것입니다. 그리고 토요일 오후 6시에는 그분들을 모시고 전도집회를 합니다. 함께 참여를 원하시는 목장은 VIP들을 초대하여 함께 참여 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교회에 큰 은혜를 부어주시기 전에 교회가 은혜받기를 간절히 사모하게 하신다.”(부흥을 위한 기도중에서)


금주의 한마디 

주일 예배 후에는 헌신과 결단의 시간이 계속해서 이어집니다. 헌신하시는 분들은 모두 일어나서 마지막 찬양을 할 때 헌신대 앞으로 나와 헌신하시면 됩니다. 나머지 분들은 1분이상 기도하시고퇴장하시고 예배당안에서는 절대 정숙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