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차 목회자를 위한 가정교회 컨퍼런스 준비

 

90차 대양주 목회자를 위한 가정교회 컨퍼런스가 2020127-29일까지 Long Point Conference Centre 에서 개최됩니다. 대양주 전역에서  참여하시는 49명의 목회자부부를 저희교회가 섬기게 됩니다. 컨퍼런스를 위하여 진행팀(김종용), 행정팀(최선웅), 안내팀(송하경), 데코팀(박민정),주방팀(이백한), 중보기도팀(조양희) 의전팀(심상보), 예배팀(김성원)이 헌신하여 준비해 오고 있습니다.

가정교회컨퍼런스는 세미나와 달라서 교회가 아닌 센타를 빌려서 하게 되므로 컨퍼런스 현장에는 많은 분들이 머물러 헌신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래서 컨퍼런스 진행에 필요한 분들만 머물면서 행사를 진행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성도들의 협력과 후원이 필요합니다.

첫째, 중보기도팀( 조양희목녀)에 계속 기도를 해주셔야 합니다. 현제 중보기도에 소속이 안되신 분들도 조양희목녀에게 신청을 하시면 중보기도에 소속도 하고 컨퍼런스를 마칠 때까지 함께 기도로 협력 할 수 있습니다.

둘째는 의전(심상보목자) 환영, 안내( 송하경목자)입니다. 컨퍼런스가 시작되는 날 컨퍼런스앞에서 오시는 목사님을 픽업하고 환영하는 사역입니다.

세째는 행사진행(김종용목자) 데코, 셋업, 청소와 같이 진행을 위해 짧은 시간별로 방문해서 도와주는 사역입니다.

넷째는 주방팀사역 헌신입니다. 주방팀과 간식팀으로 나누어 집니다. 주방팀은 컨퍼런스 장소에서 숙박을 하며 헌신해 주실 분, 간식팀은 컨퍼런스 일정 전에 미리 준비해 주실 분들과 머물며 간식을 세팅해 주는 사역입니다.

다섯째는 이번 컨퍼런스를 위한 재정적 후원입니다. 이번 컨퍼런스를 위하여 많은 예산이 소비되는데 각팀별로 비용을 지출하는데 재정적인 지원이 필요한 상태입니다. 목사님들에게 식사 한끼 대접한다는 마음으로 컨퍼런스를 위한 후원헌금을 해주시면 컨퍼런스를 위해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금주의 한마디

이번 주 한 주간 월-토요일은 신년 특별새벽기도를 합니다. 새벽을 깨워 함께 기도할 때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경험하는 기도회가 되도록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