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두마게티로 단봉선( 단기선교봉사)
필리핀 목장에서 이번 12월 3-10일(8일) 동안 필리핀 네그로섬 두마게티시에 있는 블레싱교회로 단기봉사선교를 갑니다. 두마게티 블레싱교회는 박성국선교사님 가정이 8년전 가정교회로 개척한 교회입니다. 지금은 3개의 장년목장 그리고6개의 싱글 목장이 세워졌고 지난 달에는 한 목장이 분가를 했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 들었습니다.
두마게티 단봉선 팀은 총 11명이 참여하게 되는데 어린이, 학생, 싱글, 장년, 다양한 구성으로 되어있습니다. 제가 함께 참여하게 된 이유는 두마게티의 블레싱교회가 필리핀 현지인들을 대상으로 가정교회를 선교하시면서 필리핀 교회들에게 영향을 주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꼭 한 번 방문해보고 싶었습니다. 박성국선교사님과 사모님의 영혼을 사랑하는 순수한 마음과 섬김은 이미 한국의 CTS방송에서 촬영해 한국교회에 소개 될 정도 였습니다.
이번 단봉선은 이제까지 진행한 선교와는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이제까지는 선교지에 방문하여 선교사님을 위로하고 함께 목장모임을 하고 선교사님의 필요에 맞추어 작은 힘으로 돕는데 있었다면 이번 단봉선은 마지막 주일에 있는VIP 초정 전도집회에 촛점을 마추고 있습니다. 한 주동안 현지 학교도 방문전도도하고, 지역전도를 하게 되고 초청집회도 준비합니다. 그리고 현지 목자목녀님을 방문하고 목장모임에 참여하여 함께 하는 시간을 가지게 됩니다.
주일 VIP초청전도집회에 우리가 준비한 것은 어린이들을 위한 인형극, 초청자들을 위한 행사와 설교 등입니다.
여러분에게 부탁드릴 것은 지금 123기도가 진행중에 있으니 단봉선을 위한 기도를 추가를 해서 매일 기도해주시면 큰 힘이 될 것입니다. “두마게티 단봉선을 통하여 VIP 초청전도집회에 준비된 영혼이 구원되고, 단봉선에 헌신한 11명이 하나님의 도구로 쓰임 받고 은혜가운데 돌아도록” 함께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금주의 한마디
123기도는 이번 주도 계속 진행이 됩니다. 이번주에는 필리핀 두마게티 선교팀을 위한 기도를 추가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