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1일 2번3분)기도
지난 주 약간의 비가 내리기는 했지만 지금 호주는 극심한 가뭄과 산불로 인하여 어려움을 격고 있습니다. 또 재앙적인 산불로 사람이 죽고 집들이 불타고 있으며 호주 역사상 가장 위험한 산불에 직면해 있습니다. 아무리 노력해도 인간의 힘으로 자연재해를 막을 길이 업습니다. 오직 하나님이 하늘에서 비를 내려주셔야 만 가능한 상황입니다.
우리교회 성도들에게도 원인을 알 수 없는 어려운 일들이 돌아가면서 생기고 있습니다. 이럴 때 우리가 해야 할 것은 하나님의 뜻을 구하며 기도하는 것입니다. 기도하지 않으면 인간적인 방법을 이리 저리 찾겠지만 어려움은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하나님이 말씀하시기를 “들어라 내가 하늘을 닫고 비를 내리지 아니하거나…황폐케 하거나, 나의 백성가운데 염병이 돌게 할 때에…내 이름을 일컫는 나의 백성이 스스로 겸손해져서, 기도하며 나를 찾고, 악한 길에서 떠나면 내가 하늘에서 듣고 그 죄를 용서하여 주며, 그 땅을 다시 고쳐주겠다” (역대하 7:14절 )고 말씀 하셨습니다.
123기도는 2주간 동안(월- 주일) 하루2번 아침(각자 일어나는 시간), 저녁( 오후 9시 정각)에3분동안 기도하는 것입니다. 기도시간이3분인 것은 기도를 처음 하시는 분들도 동참하도록 최소의 시간입니다.이 기간 목자 목녀들과 중보기도팀은 더 오래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저녁 9시에는 총 목자 카톡방에 알려드리면 목자들이 목장 식구들에게 전달하고 모두 함께 그 자리에서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기간 목장모임이 겹치면 9시가 아니어도 함께 기도하면 되고 토요일 새벽기도회 6시에는 목장이 모두 함게 교회에 나와 기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도제목은 첫째, 이 호주 땅의 죄악들을 용서하시고 비를 내려주시고 산불이 꺼지게 하시고, 둘째, 우리 교회와 목장과 가정의 회복과 사탄의 공격과 질병이 멈춰지게 하옵소서
모든 시드니수정교회 성도님들이 모두 기도에 동참해 주시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