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증집회 이렇게 준비합시다.
이번 주 금요일부터 장한수목자와 박선영목녀 초청 간증집회를 합니다. 보통은 목사님들을 초청하여 말씀집회를 하지만 이번 집회는 평범한 중국집을 운영하며 목장을 섬기고 있는 평범한 목자 부부입니다. 하나님나라의 삶을 살아내 이분들의 간증들을 통하여 하나님의 은혜와 회복이 목장과 교회에 있기를 기대합니다. 지난 주는 특별새벽기도를 하면서 기도로 준비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주도 릴레이 금식기도를 하면서 간증집회를 준비하려 합니다. 집회를 위하여 몇가지 당부의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첫째, 집회에 기대감을 가지고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대감을 가지기 위해서는 이번 집회를 위해 계속 기도하면서 집회에 우선순위를 두고 시간을 조정하고 준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둘째, 목장식구들이 함께 참여하도록 합시다. 장한수목자 부부는 목장을 통하여 하나님이 역사하신 실제적인 간증들이 넘쳐납니다. 이런 간증들이 여러분의 목장에서도 일어나기를 바라며 목자 목녀님들은 목장식구들이 집회에 함께 참여 하도록 권면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셋째, 여러분의VIP들을 초대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집회가 간증이기 때문에 그리스도인의 삶의 이야기를 통하여 비신자들에게도 많은 생각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넷째, 영적으로 분별력을 가지고 시험에 넘어지지 않도록 합시다. 원래 하나님이 특별한 은혜와 복을 주시려고 할 때 사단이 가장 시기를 하고 방해를 합니다. 그러므로 집회를 마칠 때까지 여러분 자신과 목장이 악한 영들에게 넘어지지 않도록 영적 분별력을 가지고 깨어있기를 바랍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목장이 함께 릴레이 금식기도에 동참하며 준비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섯째, 어린이들은 집회기간에 기본적인 케어만 합니다. 예배당의 농구장은 어린이들이 놀 수 있도록 주차를 하지 마시고 주차는 가능한 멀리 주차를 해주시고 오시면 좋겠습니다.
“ 이번 주간은 장한수목자부부 초청간증집회와 교회와 목장을 위하여 릴레이 금식기도를 합니다. 일주일에 한끼만 금식을 하면서 함께 기도에 동참해 주시길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