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신도( 전문인) 선교사를 파송하며
오늘 시드니수정교회는 첫 평신도 전문인선교사로 정현욱, 강현옥 (율리)가정을 파송합니다. 선교지는 캄보디아 시아누크빌이고 사역의 방향은 의료와 교수사역, 가정교회사역, 현지인 제자양육입니다.
교회가 선교사를 파송하는 일은 축복된 일이라고 확신합니다. 이번에 캄보디아로 파송받는 정현욱, 강현옥선교사가족은 시드니수정교회에서 신앙생활하며 훈련받았고 시드니에서 2시간 걸리는 지역에서 교회에 출석할 정도로 헌신되고 신실한 가정입니다. 정현욱형제는 발전문의사(podiatry physician)로 아내 강현옥자매는 전문간호사(Registered Nurse)로 활동한 세상에도 인정받는 신실한 의료인입니다.
처음 선교지로 간다는 말을 들었을 때 사랑하던 사람들을 매주 볼 수 없다는 아쉬움이 들었습니다. 아마도 영적 가족인 파푸니아뉴기니 목장식구들은 더 하였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 가정을 주님이 쓰시기 위하여 부르신다는 확신이 들자 넘쳐나는 기쁨과 영광스러움이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수정교회에 주시는 축복의 기회라는 믿음도 주셨습니다.
이제까지 두 사람의 신실하고 헌신된 삶을 볼 때 선교지에서는 더욱 진가를 나타내 하나님의 도구로 쓰임받을 것이 틀림없습니다. 강현옥자매의 간증처럼 호주에서 파송하여 일신기독병원을 세웠던 맥켄지선교사님과 같이 캄보디아 땅에서 하나님의 역사를 이루러 갈 히스토리메이커로서 그 사명을 잘 감당할 것이라는 기대감이 생깁니다.
선교는 반드시 해야할 주님의 지상명령이며, 누군가 혼자하는 것이 아니라 교회의 성도들 모두가 함께 하는 것이기에 시드니수정교회 성도님들도 기쁜 마음으로 무릎선교사로 후원선교사로 함께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