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인승 교회차를 구입했습니다.

 

8인 승 교회차( 혼다 오디세이)를 구입했습니다. 2년전 부터 8인승 교회차에 대한 이야기가 계속 있었지만 현재 12인승 버스가 있으니 좀 더 두고 보기로 하다가 이번에 구입을 했습니다. 현재 보유하고 있는 교회버스는 앞으로 활용도를 보면서 어떻게 할지 결정을 내리려고 합니다. 12인승 버스는 수동이라서 활용도가 낮다는 의견이 있기 때문입니다. 버스를 수동을 구입하게 됬던 이유는 전에 8인승 타라고(자동)를 운영할 때 여러 사람들이 편하게 사용을 하다가 보니 사고도 많고, 벌금도 많이 나오고, 미션 2번 그리고 엔진까지 손을 봐야하는 여러 가지 문제가 끈이지 않고 발생을 했었습니다. 그래서 운전자를 제안하자는 의견과 비용 절감을 위해 교회버스를 수동으로 구입하여 사용하다 보니 이번에는 활용도가 낮다는 것이 문제였습니다.

8인승 차량은 목회자와 강사의전, 그리고 목장과 사역을 위하여 사용되어 질 것입니다. 차량을 운행하실 분들은 행정부에서 준비한 차량 운행수칙(벽보, 홈페이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교회 차량이 있으니 주일픽업을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당연히 편의를 봐드려야 한다고 봅니다 그러나 주일픽업을 위해서는 기쁨으로 섬길 자발적인 헌신이 여러분들 가운데 나와야 가능한 일입니다. 그동안 픽업을 안한 것은 아닙니다. 파라마타 역 근처에서 픽업도 했었고, 토요일, 주일 학생부 픽업 그리고 1부 그랜빌에서 2부로 넘어갈 때 차량운행을 했습니다. 문제는 바쁜 주일에 헌신 하실 분을 찾는 것도 어려움이지만 실제적으로 활용도가 적다는 것도 있습니다. 개인 마다 상황과 픽업여건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개인 맞춤 픽업서비스를 하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는 목장에서 서로 섬겨주시면 가장 좋습니다.

누군가의 헌신으로 픽업 도움을 받는 분들은 당연한 것으로 생각하지 마시고 늘 감사의 마음을 가져주시면 헌신하시는 분들도 기쁨으로 하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