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감사!
메리 크리마스 ! 한 해 동안도 수고하신 여러분들 모두에게 기쁜 성탄, 주님의 은총이 넘쳐나기를 기도합니다. 2016년을 결산하면서 여러분들과 함께 모든 순간들이 소중했습니다. 처음으로 평신도를 위한 가정교회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것들을 비롯하여, 생명나무 홀 완공, 3축을 중심으로 한 영혼구원의 생생한 현장 등은 수정교회 살아있는 역사가 되었습니다.
2016년 통계를 살펴보면 평균 주일 출석 308명 (청장년 227명)이 매주 1.2부에서 예배하였습니다. 예수영접모임에 59명 (11월까지)이 참여하여 12명이 세례를 받았습니다. ( 5.2%) 목장는 아이목장( 김현정목자), 길목장(박석균목자,이영혜목녀) 페낭목장(이윤경목자)이 목장분가를 하여 총 31개 목장 (3개 목장 분가)이 되었습니다.
목장을 섬기기 위하여 목자 목녀님들의 모이지 않는 곳에서 그 아름다운 헌신과 수고를 어찌 다 말할 수 있겠습니까?
주일 연합예배에서 각 사역부별, 팀별로 보이는 곳과 보이지 않는 곳에서 헌신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각 교육부에서 유치부와 주일학교 학생부을 위하여 헌신하여 주셔서 다음세대를 세우는데 힘써주신 교사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생명나무 홀 건축과 텐트공사를 위하여 토요일 짬을 내서 헌신하여주심도 감사했습니다.
일일이 다 거론하지 않았지만 이름도 없이 빛도 없이 기도와 물질과 시간의 헌신으로 섬겨주신 모든 수정교회 모든 성도님들, 하늘 복이 넘치기를 기도합니다.
2017년도에 시드니수정교회의 영혼 구원하여 제자 삼는 아름다운 이야기를 계속 될 것을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