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39주년 감사
교회 창립 39주년이 되는 주일입니다. 2014년 12월 교회 통합 2년이 되었습니다. 처음엔 두 군데서 예배드리는 것에 불편한 의견들이 있었지만 한 마음으로 순종해 주신 수정교회 여러분들께 감사합니다. 그동안 1부 그랜빌과 2부 텔로피아 예배당 모두에 성장을 했습니다. 그랜빌예배당은 생명나무홀 건축 가운데도 불편한 환경가운데도 성장을 했고, 텔로피아 예배당도 젊은세대들 중심으로 성장을 했습니다. 텔로피아지역은 지역의 발전과 입지적 측면에서 20-30세의 젊은세대의 활기찬 부흥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두 예배당 1부 2부 예배 사이에 상호 보완 관계의 장점도 나타나고 있습니다. 1부 그랜빌예배당에서 예배 할 때 청년들이 1부의 주일학교에서 헌신해 줌으로 교육적으로 잘 정착을 했으며 2부에서는 1부에서 예배드린 분들이 주일학교와 주방에서 헌신을 해주심으로 상호보완 성장이 일어났습니다.
앞으로 다음세대를 위한 교육적 헌신과 투자를 해서 수평적 영혼구원의 역사와 수직적 다음세대를 세워가는데 두 예배당의 상호보완 관계의 역할이 더 빛 날것이라 기대됩니다.
이 일을 위하여 보이지 않게 헌신하신 성도님의 역할이 있었음을 감사합니다.
내년에는 시드니수정교회의 4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내년 창립 40주년 행사는 대 내외적으로 잘 준비하여 하나님께 더 큰 감사를 드릴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