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수집사를 선출을 연기합니다.
시드니수정교회는 목양사역과 교회연합사역의 두 기둥을 중심으로 사역이 이루어집니다.
교회연합사역의 조직에는 교회운영위원회, 사역부, 사역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교회 운영위원는 장로님과 안수집사님들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안수집사를 추가로 선출하려는 이유는 교회의 수적인 증가와 함께 사역부서에서 헌신된 일꾼들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올해 추가 안수집사 선출계획을 내년( 9월 예정)으로 연기하기로 운영위에서 결정을 하였습니다. 그 이유는 안수집사대상자들 많이 있지만 세워진 안수집사 선출규정을 위하여 준비기간이 필요하다고 생각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안수집사의 대상이 되기 위해서는 첫째, 35세 이상 된 목자이어야 하고, 둘째 5과목의 필수 삶공부를 마친 분이어야 합니다. (현제 개설된 필수 삶공부가 생명의 삶, 확신의 삶, 새로운 삶이므로 최소 3가지는 마친 분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세 번째로 온전한 십일조 생활을 하는 자이어야 합니다.
안수집사님의 선출방법은 첫째, 운영위에서는 그해 필요한 안수집사 대상자의 필요 수와 대상자를 선별하고 담임목사는 안수집사자 대상자들의 자격여부를 심사하고 개별적으로 섬기의사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둘째, 총목자 모임에서 인선투표를 합니다. 목자 목녀들은 그해 필요한 안수집사만큼을 투표용지에 기입하여 제출하면 2/3표를 얻는 다점자를 우선으로 합니다. 셋째, 이렇게 추천된 안수집사는 회원교인들의 찬반을 묻고 안수집사로 과정을 통해 안수식을 합니다.
내년 한 해 동안 영혼구원에 헌신된 목자들이 준비되고 교회 연합사역의 신실한 안수집사님들이 준비되어지기를 기대합니다.